하백의 신부 남주혁 남자주인공 확정 오보

하백의 신부 남주혁 남주자인공 확정 보도가 오보 알려졌다.

3일 tvN 새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측은 남주혁이 하백의 신부 남자 주인공 역으로 확정 되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확정 된 바가 없다 라고 밝혔다.

앞서 모 언론사에서 남주혁 하백의 신부 남자주인공 확정 되었다는 보도를 했는데요 하지만 보도 이후 tvN 측에서 이와 같이 밝혔음에도 불구 하고 하백의 신부 남주혁 이라는 검색어가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남주혁이 하백의 신부 남자 주인공 하면 딱 일거 같은데요 이미지 만 보면 '만찢남' 아닐까요 ㅎㅎ


하백의 신부는 중국 신화를 기반으로 만든 판타지 순정 만화로 윤미경 작가의 작품입니다.

지난 2008년 이미 하백의 신부는 드라마 판권이 계약 되었지만 이후 아무런 소식이 없었는데요 2017년 상반기 제작 방영에 들어간 다고 하는군요

하백의 신부 윤미경 작가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하백의 신부 드라마 제작이 확정되어 기쁘다" 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원작에서 하백의 신부는 고전적 판타지 였지만 드라마에 하백의 신부는 현대의 서울 배경으로 펼쳐진다고 합니다. 

오랜 가움으로 지켜버린 마을 사람들을 위해 제물로 바쳐져 하백의 신부가 됐다는 소아의 이야기가 중심인데요 현대 사회로 옮겨진 화백의 신부는 어떤 스토리로 전개가 될까요?


만화책 좀 읽었다 하는 분은 모두 아는 작품이라고 하는데 


저만 몰랐는 건가요 ㅎㅎ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