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비난 쇄도 공식입장 시급

서인영 ‘님과함께’ 제작진에게 욕설을 했다는 영상이 공개 된 후 서인영에 대한 비난이 쇄도 하고 있다.

이에 서인영의 소속사는 아직 이렇다할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있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해당 영상은 화면이 어두워 서인영의 모습을 확인 할 수는 없었지만 목소리를 들어보면 분명 서인영이 분명한데요 솟아지는 비난을 잠재우려면 신속한 공식입장과 해당 영상에 대한 해명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인영과 함께 커플로 님과함께에 출연했던 크라운 제이는 서인영 논란에 대해 “노코멘트” 하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크라운제이는 “지금은 내가 노코멘트 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 라며 “나도 한때 안 좋은 일을 겪었지만 나와 서인영은 다르지 않나. 이번 일을 두고 섣불리 말을 하기가 조심스럽다. 이해해 달라” 라고 밝혔습니다.

크라운 제이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분명 서인영의 논란이 전혀 거짓은 아니다라는 것을 입장하는 것 같은데요 이번 사건을 종결 하는 방법은 빠른 시간안에 적절한 해명을 하는 것이 가장 우선으로 보입니다.



앞서 지난 18일 서인영이 님과 함께 하차 소식이 전해졌고 이후 서인영의 두바이 촬영에서 욕설 동영상과 함께 서인영이 그 동안 님과 함께 촬영 중 태도에 관한 폭로성 글이 공개 되었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