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강소라 열애 보다 청문회 최순실 녹취록

현빈 강소라 열애설이 15일 오전 보도 되면서 현빈과 강소라는 열애설은 바로 인정 했습니다.

톱스타의 열애소식에 관심이 뜨거운데요 하지만 청문회 보다는 못 한 것 같습니다.

그 만큼 대한민국의 최고 관심사는 바로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 라는 걸 다시 입증 한 듯 합니다.

오늘 오전이죠 4차 청문회를 앞두고 현빈 강소라 열애설 보도가 있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지난 10월 경 강소라가 관계자와 함께 소속사 이전 관계로 현빈 과 만남을 가졌고 이후 좋은 선후배로 지내면서 두 사람이 사귀게 된 건 보름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따끈따끈한 커플이네요 사귀게 시작한지 보름만에 벌써 공개가 되어 비밀연애는 못하겠지만 오히려 공개연애를 하는 것이 두 사람에게는 더 좋은 일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대중들 눈을 피해 다닐 필요도 없고 모자, 마스크, 목도리 두르고 다니실 필요도 없으니 말이죠 ㅎㅎ

이제 현빈 강소라 두 사람 데이트 하는 모습이 자주 목겸담이 나올 것 같은데요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오늘 청문회에서 또 최순실 녹취록이 공개되었는데요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어제에 이어 오늘도 최순실 녹취록을 공개 했습니다.





공개 된 최순실 녹취록에는 사건을 음패 하려는 내용이 들어 있었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현빈 강소라 열애설 보다 더 관심이 가는 것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