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남주혁 열애 인정은 없지만 분위기는 벌써 공식 커플


이성경 남주혁 최강 커플 탄생

햇살이 따뜻한 봄날 이름만 들어도 모두 알 수 있는 스타 커플 탄생이 선거와 정치에 지친 네티진 들에게 활력소가 되고있다. 

이성경 남주혁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열애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을 응원하는 글들로 넘쳐 나고 있다.

사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아직 공식입장이 없는 상태이지만 대중들은 이미 이성경 남주혁 열애설은 인정하는 분위기이다.


24일 오전 처음 이성경 남주혁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 되었고 이후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 기사가 나왔다.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남녀 주인공을 역을 맡은 이성경 남주혁은 지난 1월 드라마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 했다 라고 한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알려지면서 그 동안 소소한 의심을 하는 사진들이 하나 둘 공개 되었다.


이성경 인스타그램 사진

이성경이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장의 사진에서 올렸다 삭제한 일이 있다.

당시 사진은 콜드플레이어 공연에서 관람객 모습과 한 남성의 다리가 찍힌 사진이다.

사실 사진만 본다면 이게 머지 라고 할 수도 있는데 이성경이 사진을 공개 한 후 팬들로부터 “누구냐” 라는 질문을 받자 해당 사진을 삭제 해버렸다.

그런데 해당 사진에 다리가 남주혁 이다 라고 한다.(확인 되지는 않았지만)

해당 사진의 다리가 나온 남성이 입고 있는 옷이 평소 남주혁이 즐겨 입는 옷이라고 밝혔고 당시 공연현장에서 남주혁 이성경 커플을 봤다는 글들이 나오면서 주장이 힘을 싫었다.

남주혁 팬미팅에 참석한 이성경

사실 남주혁 이성경은 같은 소속사(YG엔터테인먼트) 이다.

또한 ‘역도요정 김복주’ 에서 남녀 주인공을 하면서 친분이 많이 쌓였을 것이라고 생각 한다.


그런데 만약 이성경이 남주혁의 팬미팅에 참석 했다면 무대에서 인사를 하는 것이 더 좋지 않았을까 그런데 이성경은 무대가 아닌 팬들과 함께 객석에 앉아 있었다.

그러던 중 카메라에 이성경의 모습이 포착 되었는데 당시 이성경은 상당히 부끄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성경 남주혁 열애 빼도박도 못하는 증거

마지막으로 이성경 남주혁 열애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정하는 분위기를 만든 것은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이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은 지난 해 크리스마스 때 사진과 지난 16일 데이트 사진이다.



어딜 가나 얼굴을 알아보기 때문에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있지만 분명 이성경과 남주혁이 틀림없는 사진이다.


YG 엔터테인먼트 열애 인정?

두 사람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는 이성경 남주혁 열애에 대해 아무런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다.

기사 보내 곧 입장 발표를 하겠다 라고 전했지만 처음 열애설 보도가 나온 뒤 7시간이 지나도록 아무런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다.



누구에게나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은 축하 할 일이다.

이성경 남주혁 열애 인정 에 앞서 두 사람 열애 축하 드립니다.

TAGS.

Comments